우측퀵메뉴열기닫기

미국 글로벌 패스웨이(Global Pathways) 프로그램은


고교내신만으로 지원하여 미국명문대 입학을 보장 받는 신개념 유학과정!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어...

국내의 유명대학들이 편법으로 운영했던 1+3 국제전형 프로그램의 1년 수업료는 2600-2800만원 이상이었습니다.
일반적인 대학 등록금보다 몇 배나 비쌌던 것입니다. 또한 1+3 국제전형으로 입학 후 사정상 중간에 그만두게 되더라도 국내 대학의 학점으로도 인정 받을 수 없었기 때문에 금전적인 손해는 물론 아까운 시간 낭비만 하고 마는 억울한 학생들도 더러 있었다고 합니다. 이 1+3 국제전형은 국내에서 1년을 공부해도 현지에 가서 ESL을 다시 하게 되는 경우도 있었다니 대학의 정규과정이 아니었던 탓인지 폐단도 많았던 모양입니다.

부모님이나 학생들이 1+3 국제전형 타입의 유학 코스를 선호했던 이유가 부족한 영어와 현지 적응에 대한 불안감 때문일 것입니다. 이런 불안감 때문에 생긴 프로그램이 바로 글로벌 패스웨이 과정입니다.
최근 미국의 대학교들은 45% 이르는 국제 유학생들의 중도 탈락을 매우 고심하였습니다. 이러한 중도탈락을 방지하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려면 미국의 대학생활과 수업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의 개발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패스웨이는 당장 TOEFL이나 SAT 준비가 어려운 국제학생들에게 입학 조건을 완화시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면 누구나 이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한 학교로 부터 입학허가를 받은 학생들은 각자의 학력과 영어능력에 따라 최소 1학기부터 여러 학기까지 프로그램을 이수하면서, 대학 수업과 현지 생활을 잘 따라 갈 수 있도록 학교측의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받는 관리형 유학코스입니다.  이 글로벌 패스웨이를 통해서 미국의 대학을 입학하면 유학의 실패율이 거의 없습니다.

사전 준비 없이 미국 대학에 바로 입학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 생활 적응, 수업 따라가기 등-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미국식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익히도록 교육을 시키기 때문에 패스웨이 과정 이후에도 미국 대학의 수업을 잘 따라 갈 수 있습니다. 유타대학교, 페이스대학교, 노스이스턴 대학 등에서 패스웨이 후 대학 2학년으로 진학이 가능합니다.

미국유학(미국대학 진학)을 준비중인 학부모님이나 학생들은 늘 '내 아이가...' 또는 '내가 과연 미국 대학에 입학해서 무사히 졸업을 할 수 있을지...' 많은 걱정들을 하십니다. 이렇게 미국대학에서 끝까지 공부하여 졸업장을 딸 수 있을지 염려하는 분들께 '글로벌 패스웨이(Global Pathways)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 문의내용
· 이름
· 이메일 @  
· 연락처 - -
확인 ▶취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