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퀵메뉴열기닫기
  • 조기유학의 관문 - 주니어보딩 섬머캠프



섬머캠프는 보딩스쿨을 미리 경험해보는 예비유학과정
주니어 보딩 섬머캠프 프로그램은 조기유학을 계획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학생에겐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미국의 보딩스쿨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여러모로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이와 같이 [해외유학공사]를 통해서 미국의 보딩스쿨로 조기유학을 떠났던 학생들이 올해에도 프린스턴, 코넬, 존스홉킨스, 듀크, 에모리, 뉴욕대, 미시간 앤아버 등 미국의 최고 대학은 물론 각 주의 대표적인 주립대학에도 많은 학생들이 입학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미국의 주니어 보딩스쿨을 졸업해야 명문 고교(보딩스쿨)를 쉽게 입학할 수 있습니다.
국내의 조기 유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국의 명문 Boarding 고등학교의 입학이 매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명문의 Boarding 고등학교에 입학하려면 먼저 Jounior Boarding School(6학년부터 9학년과정)을 졸업하는 것이 한국에서 중학교 재학 중에 가는 것보다 훨씬 더 유리합니다.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부모님께 꼭 섬머(캠프)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도 명문이라고 불리는 주니어 보딩스쿨은 사실 몇 학교에 지나지 않습니다. 게다가 각 학교마다 한국 학생수는 T/O로 정해져 있는데, 요즘은 한국 학생들의 지원이 넘쳐 나기 때문에 쉽게 입학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니어 보딩스쿨로 좀더 쉽게 입학하기 위해서는, 가고자 하는 학교의 Summer Program 부터 먼저 수강하는 게 좋습니다.

섬머 프로그램의 효과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자녀가 얼마나 적응을 잘하고 있는지 미리 파악할 수 있으며 학습태도, 생활 태도가 좋으면 나중에 정규 과정으로 입학할 때 더 유리해집니다.
왜냐하면 학교 측에서도 학생을 뽑을 때는 자기네 학교에 잘 맞는 성실한 학생을 원하는데 Summer Program 기간동안 기숙사에서 머물면서 학생에 대한 모든 파악을 정확히 할 수 있기 때문에 단 몇 시간 인터뷰해서 학생을 파악하는 것보다 더 확실하게 좋은 학생을 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섬머 프로그램의 일정 및 수업
Summer Program은 보통 6월 하순부터 약 4주 또는 6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수업은 ESL을 포함한 다양한 학과목을 공부하게 되며, 방과 후에는 각종 운동 및 취미 활동을 선생님의 지도 하에 진행하게 됩니다. 

섬머 프로그램의 지원시기
Summer Program을 확실하게 등록하기 위해서는 매년 12월까지 지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 이후에 지원할 경우 학교마다 빈자리가 있는지 문의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이나 전화, 방문 상담 바랍니다.

* 상담전화 : (02) 512-8812   * 이메일 : studyoec@naver.com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 문의내용
· 이름
· 이메일 @  
· 연락처 - -
확인 ▶취소 ▶